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드림캐쳐로 항상 좋은 꿈이 함께 하길 :)
    Item/Tip 2017. 7. 24. 15:33
    728x90
    반응형

    렐라씨에요,


    태국인가 여행갔다가 사온 드림캐쳐, 드림캐쳐란 아메리카 인디언이 손으로 만든 고리로 장식품 중 하나에요! 창문에 달아 두면 악몽을 꾸지 않게 도와준다고 하는 신성한 소품인 드림캐쳐.. 저도 평소 악몽을 자주 꾸진 않지만 그래도 항상 좋은 꿈이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침대 머리 위에 달아두었어요!

    흰색, 보라색, 핑크색 등등 다양한 색상이 존재했던 드림캐쳐 중 보라색으로 고를까.. 고민하다가 저는 갈색계열로! 은은한것이 마음에 쏙 들어요! 나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이 발리 여행중에 선물로 샀던 드림캐쳐 바로 그것과 같은 거구요, 이시언에서 선물로 준 블랙색상의 진짜 엄~ 청 큰 드림캐쳐가 저는 사실 탐이 났답니다 ㅋㅋ 

    버드나무로 만드는게 전통적이지만 제껀 버드나무인지 알 수가 없는 터.. ㅋㅋㅋ 드림캐쳐는 기본으로 동그란 거미집 모양의 그물이 크게 자리잡고 있고 그 아래로 깃털과 구슬등이 주렁주렁 달려있어요 그러나 지저분 하지 않고요 좀 투머치한.. 그런 드림캐쳐도 있는데 취향에 따라 만든이에 따라 조금씩 다르답니다!

    깃털은 굉장히 부드럽고 색도 고급.. 

    나무 구슬과 크리스탈 육각 구슬이 함께 있는데 빛을 받으면 낮에 반짝+ 이는게 너무 아름다워요 가끔 드림캐쳐 바라보고 있으면 기분도 좋아지는거 같고 바람에 살랑살랑 부는 깃털도 참 이쁘고 그래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집안에 둬도 좋지만 바람 부는 매장입구나 다락방 창문에 걸어두어도 너무 이쁠거 같은 드림캐쳐, 

    저는 따로 못으로 걸어두지 않았고요, 사실 못을 박을 수 없어서 ㅜㅜ 아쉬운데로 머리 굴려 굴려 끼워본 에어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개부분에 홈이 있어서 거기서 슬쩍 꽂아봤는데 딱 맞지 뭐에요! 날개가 상하로 움직여도 전혀 불편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어서 저만의 팁! 입니당 전세와 월세 사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드림캐쳐를 걸 수 있는 팁이 되길 바래요 :)

    홍대에 아얘 드림캐쳐 파는 곳도 지나가다가 봤는데 이렇게 큰게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작은 소품으로 많이 팔아서 지나가다 본거같아요! 구매하시고 싶은 분들은 홍대 쪽으로 구경 한 번 가보세요~ 그리고 혹시나 집들이 선물이나 여행 중 선물로 뭐 살지 고민하신다면 악몽을 꾸지 않게 늘 좋은 꿈이 함께 하길 바라는 좋은 뜻의 의미인 드림캐쳐를 선물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 

    주는 사람도, 받는 분도 기분이 절로 좋아질거에요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