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심하고 쓰는 한살림 면생리대 추천 + 세탁 및 사용후기 :DItem/Tip 2017. 8. 31. 18:28728x90반응형
렐라씨에요,
요즘 난리법석인 릴리안 생리대로 피해 본 사람 1인 저 입니다.. 올리브영에서 릴리안 1+1 할때면 꼭 사두었던 제품인데 이렇게 뒤통수를 칠 줄은 꿈에도 몰랐지요 ㅜㅜ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어느 순간 늘어난 생리통과는 반대로 생리 양이 너무나 줄어버리고, 심지어 생리 색깔도 영.. 건강해보이지 않은 색이라서 진지하게 엄마께 말하길, '엄마.. 나 조기폐경 오는거 같아' 라고 할 정도로 심각한 수준이었어요 그래서 당장 바꿔본 한살림 면생리대
부모님께서 한살림을 자주 이용하시는 편이셔서 어느날 문득 보인 한살림 면생리대 달동무, 저는 엄마께서 직접 사주셨어요! 엄마 알라뷰!~ 옛날엔 모두 다 면생리대 썼다며 세탁이 불편하지만 몸에는 훨씬 좋을거라며 일반형, 대형, 팬티라이너를 골고루 사주셨어요
그래서 오늘 저는 제가 직접 사용해본 면생리대 사용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많은 분들이 생리대 어떤걸 써야할지 갈팡질팡 하실텐데 강력하게 면생리대 추천드릴께요! 실제로 제 친구는 생리통때문에 일찌감치 한나패드 면생리대를 사용하고 있고 저도 한나패드를 구매하려했으니 한살림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이 둘의 차이점이 분명 있습니다!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한나패드와 달리 한살림 면생리대에는 속지가 따로 판매하고 있어요! 3매가 한 묶음! 사이즈 별로 크기가 다른 속지 이고, 생리양이 많은 분들은 속지가 있는 한살림 제품으로 추천드려요! 양이 많아 샐까 걱정되는 분들을 위해 준비된 제품으로 속지를 2개 겹쳐도 되어서 처음사용하는 저로써는 아주 좋았어요!
속지는 면 100% 제품이고 협동조합에서 만든 제품이라서 저는 조금 더 안심하고 쓸 수 있었어요 :)
오버나이트부터 팬티라이너까지 사이즈가 적혀있어요! 속지 사이즈도 있으니 구매시 체크해주셔요, 오버나이트는 굉~장히 길어요 기저귀같은 느낌! 잘 때만 쓸 수 있을거 같아서 저는 구매하지 않고 대형으로 대체하려고 해요, 일반 생리대보다는 면생리대가 훨씬 흡수력이 좋아서 뒤로 새거나 하지 않아요! 바로 닿자마자 면에 속 흡수되어서 생각보다 생리가 새지 않아서 새로운 경험을 했어요!
요렇게 접을 수 있게 똑딱이가 달려있고요,
접으면 크기도 크지 않아서 파우치안에 넣기도 좋아요! 면생리대 보관법은 저는 그냥 일반 파우치에 넣고 사용한 제품만 따로 비닐팩에 넣어두어요! 이중으로 보관하니 사용한 면생리대 냄새가 밖으로 나오거나 가방 속 냄새가 큼큼하진 않아요, 사용해보니 이제까지 맡은 생리대의 맡고 싶지 않은 이상한 냄새는.. 일반 생리대여서 나오는 냄새였던거같아요.. 이럴수가!
대형과 일반형의 사이즈 비교! 왼쪽이 대형이고 오른쪽이 일반형이에요 조금의 차이가 나고요 모양도 예쁘고 무늬도 사랑스러워요~
잔꽃무늬 한살림 면생리대는 이효리도 사용한다는 그 제품이고요 릴리안 제품의 부작용도 생기기 전 부터 5년째 사용하고 있다고해요~ 몸 생각하면 저도 진작에 바꿨어야 했었나봐요
모두 순면100%로 되어있고 양 옆에 똑딱이가 달려있어서 일반 생리대의 찍찍이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가실거에요!
오버나이트,대형,일반 구매시 속지가 한 매씩 기본으로 들어가 있고요 양이 많은 분들은 속지를 하나 더 낄 수 있어요!
뒷면 속지를 넣는 부분이에요! 타 면생리대는 방수천을 이용한 제품도 있지만 방수천도 코팅을 한거라 좋지 않을거 같고 또 여러번 세탁시 코팅효과가 떨어지는 부분이 있어서 속지가 있는 한살림 면생리대를 추천드려요! 이중으로 막아주니까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던거같아요.
똑딱이를 잠구면 이런 모양이 되고, 똑딱이 불편하진.. 않을까 처음에 저도 고민을 했었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고 똑딱이 느낌 자체도 나지 않아요, 오히려 도톰해서 포근한 느낌~ 아무리 순면의 일반 생리대라 하더라도 쓸리면서 보풀이 일수도 있고 한데 훨씬 더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실거에요!
사용한 생리대는 곱게 접어서 똑딱이로 잠궈서 보관하시면 되고 저는 직접 사용해보니 밖까지 생리가 샌적은 단 한번도 없어요!
팬티라이너에는 속지가 따로 있지 않고요 3가지가 1세트! 무형광에 무표백 소재 성분 확인하세요~
팬티라이너 세트에는 모양이 랜덤이에요! 그 중에도 제일 귀여운 ㅋㅋ 제품으로 골라왔어요!
자 이제 모두가 궁금해 하시는 면생리대 세탁법! 저도 처음엔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했지만! 조기폐경보다는 훨씬 낫겠다 싶어서 ㅋㅋㅋ 도전해본 면생리대 세탁~ 따뜻한 물에 담구면 피는 더욱이 지워지지 않아요!!!
미온수에서 살짝 차가운 물에 담궈놔야 핏물이 빠지고 여기서 중요한건.. 30분, 1시간 이정도는 어림없어요 ㅋㅋ 기본 6~7시간 정도 담궈놔야해요 마음편히 자기전에 담궈놨다가 아침에 보면 핏물이 빠져있을거에요! 중간에 한 번 물을 갈아주시는것도 좋고요 그 후에 염소표백제가 들어있지 않은 성분인 세재로 조물 조물 손빨래 및 세탁기 망에 넣고 돌려주셔도 되는데 저는 귀찮지만 손빨래 해주고 있어요! 그런 다음 햇빛 쨍쨍할때 널어주시면 새거처럼 변하는 면생리대를 보실 수 있을실 거에요!
한살림 면생리대 가격 함께 첨부해요!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하시고 면생리대를 쓰고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생리 색상이 확연히 달라요! 전에는 무슨 초콜릿컬러의... 덩어리가 있는 피색이였는데 지금은 붉은색감의 생리색을 볼 수있어요.. 냄새가 확실히 줄었고 생리댇 부작용으로 헐거나 가려움도 전혀 없었어요! 생리컵도 요즘 대안책으로 나왔지만 저는 사실 사용하기가 두렵고 해서 오리지날로다가 날것의 면생리대로 몸 건강 지키며 저의 앞날을 함께 하기로~ :)
728x90반응형'Item/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집에서 손쉽게 석류 먹는 법! (0) 2017.09.25 + 집에서 깔끔하게 부케 말리는 방법 :D (3) 2017.09.22 + 지하철 물품보관함 해피박스 사용방법 및 이용후기 :D (0) 2017.08.11 + 드림캐쳐로 항상 좋은 꿈이 함께 하길 :) (0) 2017.07.24 + 다이소 뷰티 정리함! 다양한 쿠션 정리하기 꿀템~ (0) 2017.07.20